제주 여행 추천 올레시장 맛집 고씨네 천지국수(운영시간,주차장) 리뷰~!
본문 바로가기
음식, 그리고 일상

제주 여행 추천 올레시장 맛집 고씨네 천지국수(운영시간,주차장) 리뷰~!

by 구름위를 2020. 10. 3.

제주 여행 추천 올레시장 맛집 고씨네 천지국수(운영시간, 주차장) 리뷰~!

안녕하세요. 구름위를 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제주 올레시장 근처 고기국수 맛집

고씨네 천지국수에 대한 리뷰에요.

제주 여행을 오기 전 가장 기대했던 음식은

바로 고기국수와 흑돼지였는데요.

정말!! 실망하지 않고 맛있게 먹었기에

이렇게 리뷰남깁니다~!

그럼 같이보러가시죠!!

점심시간이라서 그런지 대기가 제법 있습니다.

제주도에서 느낀점인데 소위 맛집이라는

모든 식당을 방문하실때에는 반드시 웨이팅

문의를 하시고 방문하시길요!

영업시간은 10시~오후10시이며

브레이크타임은 15~17시네요.

[여행, 그리고 힐링] - 제주 여행 추천 쇠소깍 카약(예약, 비용,시간) 후기!

신세계 명대사인가요?

츄릅~ 

손님이 많아서 내부는 못찍었어요.

대략 이런 모습이구요.

테이블 수는 많지 않아요.

그래도 회전율이 빨라서 대기가

길진 않았어요.

멸고국수가 뭔지 잘 몰랐는데!!

멸치육수 + 고기수육를 줄인말인가봐요~!

고기국수보다는 육수가 덜 느끼 할 것 

같네요.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멸고국수1, 비빔국수1, 총 14,000원 입니다.

가격은 싼 편이네요!

[음식, 그리고 일상] - 제주 공항 근처 맛집, '보말과 비바리' 리뷰

기본찬이에요.

제주도는 김치가 다 맛있어요.

집에싸오고싶다는!

멸고 국수인데요.

엄청 맛있었습니다.

느끼하지도 않고 깔끔했구요.

고기도 많고 두툼해서 양도 적당했어요.

고기랑 이렇게 ~

츄릅~ 맛있네요.👍

비빔은 늘 시키지만.. 

항상 조금 아쉬운 가게들이 많았는데

여긴 국물국수와 우열을 가리기 힘들더라구요.

맵지도 짜지도 않았고 간도 적당했습니다.

고기가 실합니다.

😍

[여행, 그리고 힐링] - 제주 여행 추천 올레시장 마농치킨, 딱새우, 제주약수터까지!

마지막에는 박하사탕 줍줍해서 나와야쥬~!

그토록 먹고싶었던 제주도 고기국수!

물론 육수가 멸치국수라 오리지날(?)의 느낌은

아니었던 것 같지만 정말 만족스럽게 먹고 왔습니다.

가게 옆에 공용 주차장도 있으니까 차량 들고오셔서

드셔도 되구요. 웨이팅 여부만 잘 살펴서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주 여행 추천 맛집 고씨네 천지국수

강추합니다!

다들 맛있는 점심 드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