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리얼 김밥맛집, '푸드맘 교동점' 솔직 리뷰!
본문 바로가기
음식, 그리고 일상

수원 리얼 김밥맛집, '푸드맘 교동점' 솔직 리뷰!

by 구름위를 2020. 9. 6.

수원 리얼 김밥맛집, '푸드맘 교동점' 솔직 리뷰!

참치김밥참치김밥
안녕하세요. 구름위를 입니다.👍
오늘 할 리뷰는 정말, 정말, 정말, 망설였던
'김밥'리뷰에요. 왜 망설였냐하면, 푸드맘은
체인점이기도하며 제가 푸드맘의 정말 다양한
메뉴 중 먹어본 음식은 참치김밥이 거의
전부이기 때문에 리뷰할 의미가 있나? 싶었기
때문이에요.
그럼에도!! 리뷰를 하는 이유는 참치김밥을
먹을 때 마다 너무 맛있게 먹고있고 적어도
제가 자주가는 '교동점'은 양이나 맛이 몹시
혜자스럽기에 이렇게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같이 보러가시죠!
가게 외관가게 외관
푸드맘 교동점이에요.
외관은 이렇게 생겼구요. 특이한 점은
24시간 영업한다는 점입니다.
새벽에도 가봤고 밤늦게도 가봤지만
정말 문닫는 경우를 단 한번도 
보지 못했습니다.
실내 모습실내 모습
실내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테이블 몇석이 있구요.
사진에는 안나오지만 주방도 당연히
있구요.
메뉴판1메뉴판1
메뉴판이에요. 메뉴가 너무 많습니다..
전 늘 참치김밥만 먹기에.. 거의 못먹어본
음식들이네요.ㅋㅋ
메뉴판2메뉴판2
김밥종류도 많구요. 돈까스에
각종찌개까지 상당히 많은 음식들이
있습니다.
메뉴판3메뉴판3
계절메뉴도 있고 세트메뉴도 있네요.
전 늘 주문하는 참치김밥 포장했구요.
3,000원 선결제 했습니다.
영양 만점!영양 만점!
포장을 기다리며 가게를 둘러보는데,
이런 포트스가 있네요~
아주 김밥이 완전식품입니다.ㅋㅋ
하긴 가격대비 영양식품은 맞는 것 같아요.
이벤트이벤트
요일마다 정해진 메뉴를 할인해서 파시는
이벤트도 하시던데!!
코로나 때문에 장사도 잘 안되실텐데
보기 좋네요~
참치김밥참치김밥
짜잔!
포장해온 참치김밥 개봉해봅시다~!
아주 뚱뚱한게 맘에 드네요.ㅋㅋ
아! 가게에 아주머니 3명이 교대하며
일하시는 것 같은데 사실 아주머니마다
조금씩 김밥 내용물을 넣는 양이 다릅니다.
물론 모두 다 넉넉하게 주시긴 하지만요.
참치김밥참치김밥
오뎅을 몇개나 넣으신거죠??
햄도2개나 넣으시구! 이 사진에는
참치가 적어보일 수 있지만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참치김밥참치김밥
이렇게 참치 가득 들어가있네요.
정말 내용물이 많아요.
요즘 김밥도 많이 비싸던데
3,000원에 이정도 참치 김밥이면
정말 훌륭하네요.
라면과 함께라면과 함께
참치에는 라면이죠^^?
김치와 함께김치와 함께
이렇게 잘 익은 김치까지 올려먹으면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배도 부르구요.
사실, 대다수의 사람들이 김밥집에 대한
기대치는 그리 높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마찬가지이구요. 그치만 늘 푸짐한
양과 맛을 제공하는 푸드맘 교동점은
참 괜찮은 가게인 것 같습니다.
적어도 참치김밥은요^^
근처에 들르실 일 있으시면 참치김밥
한 줄만 포장해 가셔도 배부르게 드실 수 
있을 듯요!
그럼 위치 남기고 저는 퇴장하겠습니다.
다음에 또 다른 리뷰로 만나뵐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