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구찌 팔찌 인트로킹 G 실버 체인 팔찌 리뷰!
본문 바로가기
취미, 그리고 일상

남자 구찌 팔찌 인트로킹 G 실버 체인 팔찌 리뷰!

by 구름위를 2020. 7. 6.

남자 구찌 팔찌 인트로킹 G 실버 체인 팔찌 리뷰!

안녕하세요~! 구름위를입니다.😊

오늘 리뷰할 물건은 구찌 인트로킹 팔찌에요!

저는 예전부터 악세사리를 좋아했어요.

예쁜 옷, 신발도 좋지만 팔찌, 목걸이 같은 악세사리가 더 눈길이 가는 경우가 많았어요.

그래서 어릴적에 늘~

'나중에 돈 많이 벌면 비싸고 예쁜 악세사리를 사고말리라!!'생각했는데

얼마전 생일날 여자친구에게 너무나 가지고 싶었던 구찌 팔찌를 선물받게 되었고

제 리뷰가 구찌 팔찌를 구매하시려거나 선물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지않을까는 마음으로 리뷰를 쓰게되었습니다.!

그럼 같이 보러 가시죠~!

구찌공홈구찌공홈

구찌 공홈에 있는 제품 모습입니다.

가격은 700,000원이며, 사이즈는 3종류인데 16,17,18까지 있네요.

제가 리뷰할 사이즈는 '18'입니다.

구성품구성품

다음은 구성품이에요.

쇼핑백은 따로 보관하지 않고있구요. 팔찌가 담겨있던 케이스와 품질보증서,

그리고 우편물같은 봉투안에는 마찬가지로 품질보증서와

온라인 공홈에서 작성할 수 있는 선물메세지가 동봉되어있습니다.

팔찌 실사팔찌 실사

제품 실사입니다.

크~...

호불호가 갈릴 수 있겠습니다만, 개인적으로 너무 예쁘네요.

두툼하고 묵직한 비주얼에 계속 보게되는 기하학적 무늬와

누가봐도 '구찌'임을 알 수 있을 큼직한 로고는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 과하지는 않다고 생각합니다.

로고만 덩그러니 커다랗게 있었다면 조금 부담스러웠겠지만

저 요란한 무늬들이 충분히 시선을 분산시키고

팔찌 굵기와의 밸런스도 잘 맞다고 보이기 때문이에요.

근접사진1근접사진1

근접하게 찍어보았고 자세히 보시면 사이즈를 작게 각인시켜놓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사이즈는 '18'이라고 명확하게 보이네요.

근접사진2근접사진2

연결고리 부분에 Ag 925라고 작게 각인되어 있습니다.

실버 92.5%의 제품임을 나타냅니다.

근접사진3근접사진3

고리반대편에는 '구찌'라는 상표가 적혀있으며

'made in italy'라고 표기되어있네요.(너무 작아서 잘 보이지도 않습니다;)

근접사진4근접사진4

로고부분도 조금 확대해서 찍어봤습니다^^

팔찌 길이팔찌 길이

'18'사이즈의 제품 크기입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약 19.5cm입니다.

사진상으로는 20cm처럼 보일 수 있으나 줄자가 조금 울어있어서 그렇게 보이는 거구요. 양해바랍니다!

또한, 줄자로 잰 저의 팔목 둘레는 약 18cm이고 약간 여유있게 잘 맞으니 구매하실때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또한, 공홈에서도 사이즈 선택에 도움이 되는 영역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실착1실착1

짜잔!!! 드디어 실착입니다.

로고부분이 위로보이게끔 찍어보았구요. 예쁩니다..😂

실물로 보시면 더 예쁘다는 느낌 받으실거에요!

그리고 저는 팔목이 굵은편입니다. 흔히 말하는 통뼈이며 손도 큰편임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실착2실착2

로고가 안보이게 착용해보았어요.

이것도 이쁘네요^^


어떻게 보셨나요?

제 생각은 그래도 명품 브랜드답게 실버임에도 꽤 비싼가격에 호불호가 갈릴 디자인의 팔찌같네요.

과연 700,000원의 가치를 하는가?라고 물으신다면 저는 'Yes'입니다.

여름철 반팔 코디에 제격이라고 생각하며, 요란한 무늬와 로고에 망설여지실 수 있으나,

결코 가벼운 느낌의 디자인은 아니기에 오히려 구찌의 매력을 잘 드러낸다고 생각합니다.

굳이 단점을 뽑자면 팔찌가 두꺼운 편이다보니 땀이 나면 마찰 면적이 넓어서 

조금 거슬린다는 느낌이 들 때가 종종 있네요^^;

제 리뷰가 위 제품을 구매하려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구요.

여자친구와 커플로 하면 괜찮을 듯한 인트로킹 목걸이 사진 남기고 갑니다.

다음에 또 다른 리뷰로 만나뵙죠^^

즐건 쇼핑하십쇼~!👍

인트로킹 목걸이인트로킹 목걸이

이건 제가 선물했던 목걸이에요!!

사진이 조금 어둡게 나왔는데 팔찌와 같이 커플로하셔도 좋을 것 같아서 사진 남깁니다~

담에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