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피규어 월드 콜렉터블 미니메리호 어택/파도 파츠 레진 리뷰!(2편)
본문 바로가기
취미, 그리고 일상

원피스 피규어 월드 콜렉터블 미니메리호 어택/파도 파츠 레진 리뷰!(2편)

by 구름위를 2020. 7. 3.

원피스 피규어 월드 콜렉터블 미니메리호 어택/파도 파츠 레진 리뷰!(2편)


안녕하세요~! 구름위를입니다.

이번 게시글은 저번 편에서 다 못보여드렸던 브룩, 프랑키, 고잉메리호, 파도 파츠 레진을 보여드릴 거에요.

완정작 너무~ 예쁘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그럼 같이보시죠!!

브룩브룩

여섯번째는 브룩입니다.!!

브룩이 정말 기대이상이었습니다. 프랑키를 열기 전까지는!! 제일 잘 만들어졌다고 생각했구요.

디테일이라든지 전체적인 느낌도 너무 좋았습니다.

담배가 목구멍에 걸려있네요 ㅋㅋ

걱정했던 부분은 총이 좀 길어서 휘어있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몹시 양호하네요.(이 시리즈가 총구 휘어짐이 많다고 합니다.)

프랑키프랑키

일곱번째는 프랑키입니다~!!

열기 전부터 기대가 제일 컸습니다. 후기도 가장 좋았던 게 프랑키이고 몸값도 가장 비싸기에..기대치가 높아져있었죠 ㅋㅋ

개봉 전부터 묵~직했습니다. 첫번째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파츠들도 가장 많구요. 그래서인가요? 조립하는 재미도 당연히 있었습니다(고작 4파츠이지만...)

어쨌든 훌륭합니다~ 총도 멋지구요. 무엇보다 저 당당한 제스처가 맘에 듭니다. 듬직하죠!

흠.. 근데 하체가 너무 빈약하네요 .. 저 거대한 등과 총을 지탱할 수 있을런지..

아무튼 어택 시리즈 중 제~일 멋진 피규어를 뽑자면 전 프랑키를 뽑을 것 같네요^^

고잉메리호고잉메리호

마지막은.. 우리의 루피해적단을 탑승시킬 고잉메리호입니다.

파츠들은 사진에서 보시는대로구요.!!

팁을 한 가지 드리자면.. 고잉메리호 안에 설명서가 들어있어요~ 조립할 때 참고하시면 훨씬 더 수월하게 조립하실 수 있답니다.

구매하게 되시면 고잉메리호 먼저 개봉하셔서 조립하시고 설명서 보시면서 나머지 피규어들 완성하시는 게 나을 것 같습니다.

주먹? 혹은 손 정도의 크기인데 어떻게 7명을 탑승 시킬지 몹시 궁금해지네요 ㅋㅋ

자~ 이제 탑승시켜봅시다~!

고잉메리호와 일곱멤버고잉메리호와 일곱멤버

자~ 얘들아 준비되었니??

전원탑승모습전원탑승모습

와~ 정말 예쁘네요.

선봉을 맡은 루피, 루피의 후두부를 겨누는 우솝, 우측 사수 상디, 자켓 펄럭이는 조로, 조로의 발목을 야무지게 잡은 쵸파, 어딜 보는지 모를 브룩과 후방을 든든하게 지키는 프랑키까지..

정말 너무 멋집니다. 

그리고 조립하는데 생각보다 힘들었습니다. 특히 브룩이 힘들었는데요. 발바닥과 지지대 2군데를 거치해야 하는데 이게 생각보다 힘들더라구요.

특히나 뒤에 프랑키도 두 군데를 거치해야 하는데 서로 맞물리며 방해되는 느낌을 받았습니다.(완성하고 나니 좀 괜찮더군요)

특히나, 브룩 목이 엄청가늘어서..(뼈만 남아 그런가요?)

부러질까봐 조마조마..

어쨌든 이렇게 미니메리호 어택버전은 완성되었구요.! 파도 파츠도 후딱 보러 가시죠!

리그사 레진 파도 파츠(재판)리그사 레진 파도 파츠(재판)

구성품은 파도/연기/바퀴에 끼우는 파츠2/지지대구요. 스티로폼 가루 엄청 날리면서 개봉했습니다.(쿨럭~)

그리고 파도 파츠는 초판과 재판 버전이 있다고 합니다.

초판은 에메랄드 색감이구요. 바퀴 파츠도 바퀴 하나 당 3개로 나눠져서 총 6개가 들어있다고 해요~

재판은 보시다시피 푸른 색감이구요. 바퀴 파츠는 일체형으로 총 2개가 들어있습니다.

참고하시길~!

파도파츠파도파츠

영롱하네요.. 햇빛을 받으니까 정말 푸르른 바다 같습니다.

실물을 보시면 정말 예쁘다는 말이 절로 나올 거에요~!

연기 파츠연기 파츠

저기 구멍 보시면 지지대랑 연결하는 곳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꽤 크구요. 정말 정교하게 잘 만들어졌습니다. 지금 카메라로 비추는 곳보다 결합 후 눈에 보이게 될 쪽이 더 세심하게 가공된 느낌이네요.

바퀴 파츠바퀴 파츠

재판은 초판과 달리 일체형이라는 점~! 이것도 제품의 완성도를 높여 줄 녀석이죠!

자~ 그럼 고잉메리호와 합체 한번 해보시죠?

바퀴 파츠 결합바퀴 파츠 결합

바퀴 파츠 결합하구요~

아 예쁘다..

연기 파츠 결합연기 파츠 결합

연기 파츠까지 깔끔하게~

연기 파츠가 참 잘 만든 거 같아요. 위에 손오공 태우고 싶은 느낌 ㅋㅋ

완성완성

드디어 완성입니다^^!!!!

너무 예쁘네요. 월콜의 귀여움, 섬세함이 만나고 더해져 역동성을 창출했고, 바다를 담은 파도레진과 바퀴 파츠, 연기는

피규어 전체의 퀄리티를 기대치 이상으로 끌어올려버렸네요.

여러 가지로 완성도가 높은 작품이라고 생각되며 힘들게 양품의 제품을 구하고,, 정성스레 조립한 저에게 박수를!! 쳐주고 싶네요 ㅋㅋ


아~! 너무 예쁘고 만족스러워요. 꽤 비싼 돈을 들여서 구매했지만 후회하지 않습니다!

관심있게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여러분들도 미니메리호 어택버전 소장하시면 만족도가 높을 거라 생각됩니다!!


긴 글 잃어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다음에 또 만나뵙죠^^!

궁금하신 부분은 댓글 달아주시면 성실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1편이 궁금하시면 → https://regular3333.tistory.com/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