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계동 진짜 맛있는 막창집 발견! 막창도둑 리뷰!
본문 바로가기
음식, 그리고 일상

인계동 진짜 맛있는 막창집 발견! 막창도둑 리뷰!

by 구름위를 2020. 7. 4.

인계동 진짜 맛있는 막창집 발견! 막창도둑 리뷰!

안녕하세요~ 구름위를입니다.
그런날이있죠? 바로 막창이 땡기는날이요~
오늘이 바로 그런날이었어요.
그래서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발견한곳은 인계동 번화가에 위치한 '막창도둑'이에요.
사실 저는 곱창/막창/대창 중에 막창을 가장 좋아합니다.
어떤 차이가 있는지 사실 잘 모르고 먹지만 간단하게 분류하자면
'곱창 = 돼지나 소의 소장'
'막창 = 돼지나 소의 위'
'대창 = 돼지나 소의 대장'
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제가 막창을 좋아하는 이유는 너무 기름지지 않고 꼬들꼬들한 식감이 좋아서요 ㅋㅋ
그리고 막창은 보통 펼쳐진 모양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전 이게 먹기도 편하더라구요.!
자, 그럼 막창도둑 리뷰 가보시죠~

입구 모습입구 모습

먼저 외관이에요.

야외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 몇개있구요. 당연히 실내에도 좌석이 있습니다.

내부 모습1내부 모습1

가게 내부에서 밖을 향해 찍은 사진인데요.

뭐랄까..? 완전히 외부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밖에서 먹는 기분을 낼 수 있는 테이블들이 있어요.

그리고 막창이나 삼겹살은 개인적으로 조금 불편하긴하지만 동~그란 테이블이 맛있다고 생각해서ㅋㅋ

그 부분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내부 모습2내부 모습2

내부모습이에요. 화장실 또한 실내에 있습니다.

테이블 수가 제법 많아서 단체로 오셔도 무리없이 드실 수 있겠네요!

셀프바&라면 기계셀프바&라면 기계

셀프 바 준비되어있구요.

무엇보다 공짜로~ 진라면을 끓여먹을 수 있다는점!^^

그리고 라면과 막창의 조합이라니? 생각만해도 술 쭉쭉~

셀프바셀프바

셀프바 모습이구요.

단촐해보이지만, 기본기는 튼튼한 느낌!?

메뉴판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메인메뉴는 돼지생막창, 불막창같구요.(막창 3종 세트, 암소 3종 세트도 있습니다.) 

껍데기나 삼겹살 심지어 닭발도 파시네요.

사이드메뉴로는 도시락, 된장찌개, 계란찜, 냉면정도 보이구요.

주류는 소주,맥주,막걸리,청하정도 보이네요.

저희가 주문한 것은 막창 3종 세트구요!

기본찬기본찬

기본셋팅나왔구요.

다른건 다 일반적이지만 냉파스타??라고 하나요? 그런걸 주던데 이게 제법 새콤달콤한게 기분좋은 맛이었어요.

막창 3종 세트막창 3종 세트

주문한 막창 3종 세트 나왔습니다.!

으어~! 열심히 구워봅죠..ㅋㅋ

아~ 알바생분께서 친절하게 첫판은 구워주시더라구요!

쏘맥쏘맥

물론, 술이 빠지면 유죄입니다.

막창&라면막창&라면

한점, 두점 구워내고 라면까지 같이끓여서 먹으니.. 정말 너무 행복하네요~

막창도 생각했던 것처럼 쫀쫀한게 식감도 좋았구요 불막창도 그렇게 맵지도 않고 적당했어요.(전 매운걸 잘 못먹습니다.)

그치만 역시나 불막창은 쉽게 타버리고 눌러붙으니까 아무래도 생막창보다는 손이 많이가더라구요.ㅠ

그리고 개인적으로 생막창이 더 맛있었습니다.^^

또 라면이 있으니까 따로 된장찌개나 계란찜을 안시켜도 허전하지 않아서 그부분이 좀 맘에들었어요.

물론 호일위에 끓여내는거라 건강상 조금 염려가 되긴 했지만 언제 또 먹겠습니까.. 크..

대구랑 부산에서 맛있는 막창을 많이 먹어봤던터라, 과연!! 이라는 기대와 염려가 있었으나 제가 생각했던

것보다는 훨씬 더 맛있게 먹었구요.

재방문 의사도 있습니다.

이상 제가 제돈 주고 먹은 리뷰였구요! 제 글이 여러분의 맛집 선택에 도움이 되시길!!

위치 남기고 퇴장합니다~

또 다른 맛있는 리뷰로 만나뵐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