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레터링 케이크, '유니크아몽' 솔직 리뷰~!
본문 바로가기
음식, 그리고 일상

수원 레터링 케이크, '유니크아몽' 솔직 리뷰~!

by 구름위를 2020. 8. 23.

수원 레터링 케이크, '유니크아몽' 솔직 리뷰~!

케이크 모습케이크 모습
안녕하세요? 구름위를입니다~!😁
오늘 제가 리뷰할 내용은 수원에 위치한
레터링 케이크 전문점 유니크아몽에 
대한 리뷰에요.
며칠 전, 여자친구 생일이라서 수제 레터링
케이크를 알아보다가 유니크아몽을 알게
되었고 사장님께서 솜씨도 좋은신 것 같고
제가 원하던 디자인의 케이크도 충분히
의뢰가 가능할 것 같아서 주문제작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같이 리뷰보러가시죠!
의뢰한 디자인의뢰한 디자인

우선 주문과정에 대해 잠깐 설명드리면,

혼자 운영하시는 가게라 최소 픽업3일전

에는 예약하셔야 된다는 점,

상담 및 예약은 카카오톡을 이용해서

하시면 되구요. 참고하실 점은 답변이

늦습니다. 1~2일정도 소요되며, 전화는

지양한다고 하시니.. 미리미리 디자인 및

예약 가능여부 상담하세요!!


저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인 튜브를

픽업 3일전에 의뢰했고 가능하다는 설명과

함께 1호 레터링케이크로 45,0000원

결제 예약 했습니다.


1호 레터링 케이크가 기본이고 더 큰 호수의

케이크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가게 위치가게 위치

당일 날, 주문한 케이크를 픽업하러가는데

가게 찾기가 힘들었습니다.. 가게 주소가

동수원 자이1차아파트 상가동 지하1층인데..

아파트 단지 내에 위치하다보니 아무래도

익숙하지 않다면 찾기가 조금 힘든 것 같아요.

단지 내 상가에 위치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지하 1층에 위치지하 1층에 위치

지하1층에 있네요!

가게 내부가게 내부

방문했을때 사장님께서 분주하게 작업하고

계셨구요. 베이킹 수업도 같이 진행하고 계신

듯했습니다.

또한, 아기자기하게 예쁜 초들도 같이 파니까

참고하셔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저도 하나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1,000원이구요!

포장 박스포장 박스

케이크 포장은 이런 박스에 넣어주셨구요.

가게에서 대충 살펴보긴 했지만 어떤 모습일까

정말 기대가 되었어요!

완성 모습완성 모습

짜잔!ㅋㅋ

어떤가요? 제가 의뢰한 디자인의 모습이랑

비슷한가요?? 사실, 받고나서 되게 귀엽다는

생각도 했는데 반면 아쉬웠던 점도 있었어요.

입술이랑 오리발을 노란색으로 하셨으면...

어땠을까?는 생각도 있었구요. 튜브가 좀 더

큼지막했으면 하는 생각도 들었어요.

그래도 예쁘게 잘 만들어주셔서 나름 만족

했습니다!

초를 꽂은 모습초를 꽂은 모습

가게에서 산 초랑 같이.ㅋㅋ

초가 이뿌네요~ㅋㅋ

여자친구도 정말 많이 좋아해줘서

뿌듯했네요~

케이크 단면케이크 단면

케이크 단면이 궁금하실까봐

잘라서 올려봐요~!

케이크 시트는 바닐라, 초코 중

선택하시면 되구요. 저는 바닐라 선택했어요.

맛은 사실 평범했습니다.^^


수원 레터링 케이크 전문점 유니크아몽

어떻게 보셨나요?

소중한 사람에게 특별한 날 선물한다면

아마 좋은 추억이 될 것같네요.

물론, 가격적인 부분, 퀄리티, 맛 등 여러가지

신경쓰이는 부분들은 있겠지만 그래도

내가 고민해서 준비한 특별한 케이크니까

더 깊은 의미가 있지 않을까요?

그럼 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다음에 또 다른

리뷰로 만나뵙겠습니다!

위치남기고갈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