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경북대학병원 맛집 '공평샤브칼국수앤냉면' 괜찮네요!
본문 바로가기
음식, 그리고 일상

대구 경북대학병원 맛집 '공평샤브칼국수앤냉면' 괜찮네요!

by 구름위를 2020. 8. 10.

대구 경북대학병원 맛집 '공평샤브칼국수앤냉면' 괜찮네요!

안녕하세요. 구름위를입니다.😁
오늘은 대구에서 가성비 좋게~ 정말
괜찮게 먹었던 '공평샤브칼국수앤냉면'을
리뷰해 볼거에요.
사실, 공평샤브칼국수앤냉면집을 방문한 날,
비가 꽤 많이 왔어요. 그래서 그런지 국물 요리가
끌려서 방문하게 되었는데 가격도 괜찮고
구성도 좋고 무엇보다 맛도 정말 괜찮아서~
이렇게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같이 구경가시죠.~👍

가게외부가게외부

입구입니다!

외부는 요렇게 생겼구요. 보시는데로

샤브칼국수와 냉면이 메인인 것 같네요.

저희는 샤브칼국수를 먹으러 왔습니다.

가게내부가게내부

매장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 수는 꽤 많구요.

사진에서 화장실이 보이시지 않겠지만,

주방쪽으로 조금 걸어가시면 화장실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반찬은 역시 셀프네요.

메뉴판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메인은! 공평샤브가되겠네요.

빨간육수/하얀육수 두가지이구요.

샤브샤브 + 칼국수 + 볶음밥이

셋트로 나오는 요리이며, 2인분

이상부터 주문이되는 점 참고하세요!

저희는 육수 고민을 많이하다가,

칼칼한 느낌의 빨간 육수가 더 끌려서

빨간육수로 주문했습니다.

1인 9,000원이면 정말 저렴하네요.

포장가능포장가능

1인 1주문 지켜달라는 문구와

포장, 배달도 가능한 점 참고하시구요!

맛있게 먹는법맛있게 먹는법

샤브샤브를 주문하시면

보시는데로, 샤브샤브 ->칼국수->볶음밥

순서대로 나오구요. 챕터1,2,3 참고하셔서

조리하시면 별 문제 없이 조리하실 수 있겠네요!

샤브샤브샤브샤브

짜잔!

주문한 빨간육수 샤브샤브2인분

나왔습니다. 캬~ 비오는 날, 칼칼한

국물요리는 정말 잘 어울리죠.

밑반찬밑반찬

기본찬도 이렇게 준비되어있어요.

단촐하지만, 김치도 맛있었고 고추도

맵지않고 깔끔했습니다.

야채모습야채모습

야채양도 제법 많네요.^^

기대가 큽니다.ㅋㅋ

소고기 투척!소고기 투척!

소고기 넣고 잘 끓여줍시다.~

냄새도 좋고 다 좋았지만!

살짝 매울까봐 걱정이되긴 했어요.

소스랑 같이~소스랑 같이~

잘 익었네요.ㅋㅋ

야채랑 고기랑 같이 소스에

듬뿍~ 찍어먹으니, 정말 좋네요.

걱정과는 달리 전혀 맵지 않았기 때문에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도 빨간육수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칼국수칼국수

적당히 고기랑 야채 드신 후에, 칼국수

준비해달라고 하시면 이렇게 내어주십니다.

타이머까지 같이주시는데요.

최초에 3분으로 맞춰져있구요. 3분이 지나면

불을 1단으로 낮춰서 드시면 되요.

전 면을 너~무 좋아해서 정말 소고기만큼

맛있게 먹었어요.ㅋㅋ

볶음밥볶음밥

칼국수까지 클리어 하시면!!

볶음밥 주문하시면 되구요.

종업원이 냄비를 직접 가지고 가서

볶아줍니다.

볶음밥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사실, 배가 너무 불렀던 터라 못먹을 것

같았거든요.ㅋㅋ 근데 볶음밥은

이상하게 다 넘어가네요.!

먹고 배 터질뻔했습니다..


자! 공평샤브칼국수앤냉면, 어떠셨나요?

전 저렴한가격에 칼국수, 볶음밥까지

맛도 물론이고 구성까지 좋아서 배부르게

맛있게 먹었어요.

물론, 냉면을 먹어보지 못해서 조금 아쉽긴

하네요. 가성비 괜찮은 샤브샤브집 찾으신다면

강추드리구요. 더운 여름날에 냉면을 도전해

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그럼 오늘의 리뷰는 여기서 마치구요.

다음에 또 다른 리뷰로 만나뵐게요.😁

위치남기고 퇴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