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찌 오피디아 카드지갑 구매 리뷰~!
본문 바로가기
취미, 그리고 일상

구찌 오피디아 카드지갑 구매 리뷰~!

by 구름위를 2020. 9. 1.

구찌 오피디아 카드지갑 구매 리뷰~!


구찌 오피디아 카드지갑구찌 오피디아 카드지갑

안녕하세요? 구름위를입니다~!😆
오늘 리뷰 할 제품은 구찌의 여성용
오피디아 카드지갑입니다.
여자친구 생일날 같이 고른 지갑인데
여자친구가 너무 마음에 들어하기도했고
직접보니 제 눈에도 너무 예뻐보여서 
이렇게 리뷰합니다.
그럼 같이 구경가시죠!
정면 모습정면 모습
우선 가격정보를 말씀 드리면 공홈기준
670,000원이구요. 같은 오피디아 카드지갑
이라도 가격이 조금씩 다르니까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정면 모습이구요. 구찌 특유의 삼선이 아주
멋스럽네요. 사실 실물로 봤을때 블랙보다는
화이트가 좀 더 예쁘긴 했습니다만...
역시나 관리하기가 너무 힘들 것 같기에
블랙이 편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뒷면 모습뒷면 모습
뒷모습이에요. 마감도 튼튼합니다.
초록색과 붉은색의 조화가 좋습니다.
내부 모습내부 모습
펼쳤을때 모습이에요.
카드슬롯 5개 있구요. 사실, 제가 생각하는
카드지갑은 훨씬 더 단촐한 형태의
카드지갑인데, 이 제품은 카드지갑보단
지갑에 가깝다는(?) 느낌이네요. 물론
카드만 수납가능한 지갑도 있습니다.
그리고 지갑 안쪽 재질이 카드지갑 라인마다
조금 다르더라구요?? 그 점 유의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아래 모습아래 모습
위에서 찍어보았습니다.
마감이 잘 되어 있네요.!
아, 그리고 지폐를 넣는 부분이 있는데,
미처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ㅠ
지폐도 잘 들어가니까 참고해주세요!
동전 수납 공간동전 수납 공간
내부에 동전 수납공간입니다.
동전을 들고다니신다면 꽤 유용한 공간이
될 것 같네요. 금장으로 마감이 되어있어서
그 부분이 예쁘네요~
마감 모습마감 모습
역시나 튼튼하게 마감되어있습니다.
리뷰 어떻게보셨나요!
저는 구찌 오피디아 카드지갑이
디자인과 실용성 모두 잘 갖춘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되네요. 연인에게 선물해도
좋을 것 같고 카드지갑 구매를 망설이고
계셨다면 한번쯤 살펴 보셔도 괜찮을 것 같네요.
그럼 오늘의 리뷰는 여기서 마치구요.
다음에 또 다른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