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피스 피규어 디오라마 작업, 인테리어 효과까지!(1탄)
본문 바로가기
취미, 그리고 일상

원피스 피규어 디오라마 작업, 인테리어 효과까지!(1탄)

by 구름위를 2020. 8. 16.

원피스 피규어 디오라마 작업, 인테리어 효과까지!(1탄)

안녕하세요. 구름위를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피규어와 관련된 리뷰를
할거에요. 저번에 장식장을 사서 미니메리호를
넣었었는데요. 조금 허전해서 언젠가 추가
작업을 하려고 했는데 오늘 하게되었습니다.
미니메리호랑 어울릴만한 디오라마(?)작업을
할 예정이구요. 처음하는 작업이라 많이 서툴고
또 힘겨운 여정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만,
가봅시다!!!
※맨 아래, 루니트 장식장과 미니메리호 링크
걸어두었으니, 참고하실 분은 참고하시길~!

작업 전작업 전

우선 작업 전 사진이에요.

이대로도 솔직히 예쁘다고 생각하지만

여백도 좀 많은 느낌이고 좀 더 채워주고

싶은 마음이 커서 작업하게 되었습니다.

칼라스톤칼라스톤

이번에 소개 할 재료들은 전부다 다이소에서

구매하였구요. 가격이랑 제품명은 사진참조

하시면 될 것 같네요.

어항용 칼라스톤 2개 구입했구요~

수초수초

이렇게 수초도 3개 구매했습니다.

가격이 참 저렴하죠?ㅋㅋ 이래서

다이소를 끊을 수가 없습니다.

피규어 장식장피규어 장식장

조그마한 피규어 장식장도 이렇게

2개 구매했어요. 용도는 아래사진들

보시면 아실 수 있을겁니다!

받침대 작업받침대 작업

가로로 긴 피규어 장식장은 사실,

미니메리호 받침대로 쓸겁니다.

좀 비싼 아크릴을 주문해서 하려했는데

이 제품도 높이도 괜찮고 꽤나

튼튼해보여서 구매했어요.

무엇보다 저렴하다는....

추구하는 컨셉은 파도 아래, 바다 속

모습이구요. 아직은 저도 감이 안오네요..;

수초 작업수초 작업

수초들을 꺼내서 대충 자리를 잡아봅시다.

흠.. 아직은 뭔가 애매하네요.ㅋㅋ

바다 속 모습이 잘 표현될지 의문입니다..😢

아, 그리고 옆에 핑크용은 다음에 리뷰할게요!

수초 작업2수초 작업2

미니메리호를 들어내고, 위에서 한번

찍어보았습니다. 흠.. 일단 이렇게 한번

디오라마 작업해보겠습니다. 하다가

안되면 고치면 되쥬..

가봅시다!

스톤 깔기스톤 깔기

준비해둔 칼라스톤을 깔아줍시다.

섞어서 펼칠까? 아니면 층을 줄까

고민했는데 결국 층을 내기로 했습니다.

스톤 깔기2스톤 깔기2

단순합니다. 끝까지 갈아줍니다.

전혀 어렵지 않구요. 다만 칼라스톤에서

냄새가 조금 나서 그게 좀 신경쓰였네요.

자리 잡기자리 잡기

잘 깔린 칼라스톤위에 수초들을 놓아볼게요.

흠.. 나름 나쁘지 않습니다. 근데 색감이 되게

단조로워보여서 그게 아쉽네요. 수초색이나

칼라스톤이 좀 더 색감이 다양했다면...

그리고, 왼쪽 위에 세로로 긴 플라스틱은

구상해놓은 컨셉상 놓아둔 것이구요.

나중에 아시게 될 거에요!

수초 모습수초 모습

수초도 자세히 한번~.

가격은 참 착한데, 디테일은 괜찮네요.

거참, 다이소는 대단합니다.

완성완성

일단, 준비해둔 재료는 다 사용했구요.

미니메리호 한번 올려보았어요.ㅋㅋ

흠.. 나쁘진 않네요.ㅋㅋ

나름 예쁜 것 같습니다.

완성2완성2

위에서도 한번~!

괜찮네요.ㅋㅋ

물론, 아직은 덜 꾸민며서 조금 엉성하고

부족한 느낌인데, 조금 더 다듬고하면

좀 더 나아질 조짐이 보입니다.

일단, 필요한 재료들 좀 더 구매해서

2편에서 리뷰하도록하구요.

처음해보는 디오라마인데 재밌네요.

뭔가 집 분위기도 좀 더 사는 것 같고

장식장도 좀 더 풍성해져서 미니메리호가

좀 더 멋있어진 느낌이 드네요.^^

그럼 2편 기대해주시구요! 다음리뷰때

만나뵙겠습니다.👍


루니트 장식장이 궁금하시다면!!

→ https://regular3333.tistory.com/36

미니메리호가 궁금하시다면!!

https://regular3333.tistory.com/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