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다~'후참 치킨' 리뷰!!
본문 바로가기
음식, 그리고 일상

가성비 좋다~'후참 치킨' 리뷰!!

by 구름위를 2020. 7. 31.

가성비 좋다~'후참 치킨' 리뷰!!

크닭!크닭!

안녕하세요? 구름위를입니다.😆

다이어트를하고자 굳은 다짐을 계속

하고있지만,,, 치킨의 유혹에 또 넘어가,,

버렸습니다..

배달앱에서 5000원 할인 쿠폰만 주지

않았더라도 이런일은 없었을꺼라며..

스스로 위로하면서~ 

가성비 좋고 맛도 괜찮은 '후참 치킨'

리뷰해 보겠습니다.

그럼 같이 보러 가시죠!!

메뉴판메뉴판

살펴보기전에! 메뉴판 먼저한번 보시죠.

타 브랜드보다 2~3천원 싸네요.

아 그리고 이전에 다른 지점에서도

시켜봤는데, 배달비도 다른 치킨브랜드보다

좀 더 싼 느낌이에요. 물론 지역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을 수 있겠지만요!!

후참 치킨이 후라이드가 유명하긴한데~

저는 양념도 같이 있는게 좋아서 반반치킨

주문했구요. 가격은 15,000원입니다.

배달앱으로 주문했기 때문에 리뷰이벤트도

참여했구요ㅋㅋ

패키징패키징

짜잔~ 왔습니다👍

뭔가 푸짐하네요~

양념, 후라이드 따로 포장되어서 오구요.

리뷰이벤트로 온 감자튀김!! 그리고

특이하게 일회용마스크도 한장~

정성스럽네요^^

반반치킨반반치킨

캬.. 맛있게 생겼네욤 ㅋㅋ

꽤 자주시켜먹었지만 늘 맛있게 먹었거든요.

별일없다면 배신(?) 하지않겠죠!

양은 그리 많은 느낌은 아니에요.

가격을 보시면 알겠지만 큰 닭을 쓰시는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닭가슴살 부위가

굉장히 크게옵니다. 컷팅을 요구하면 잘라

주시기도 하던데 속을 촉촉하게 유지하고자

크게 튀기신다는 소개를 본적이있네요.

후라이드후라이드

후라이드 먼저 먹어봅시다~

따뜻할때먹는 후라이드는

역시나 진리죠.

촉~촉 바삭한게 아주 맛있네요.

다이어트를 포기하게 만드는 맛..

속이 촉촉속이 촉촉

가슴 살 부분, 큰 조각을 뜯어봤는데요.

아~ 속이 촉촉하네요. 퍽퍽살도 좋아하는

편이라서 뭐 다 잘먹습니다만, 촉촉하니까

더 맛있는것 같아요. 튀김옷도 적당한 것

같아서 식감도 좋구요~

양념 치킨양념 치킨

양념도 먹어봐야죠?

익숙한 맛이에요. 독특한 맛은아니구요.

익숙한 맛. 그렇지만 맛있는 맛!

길들여져있는 그런 맛이라고하면 될 것

같습니다.


'후참 치킨' 드셔보셨나요??

뭐랄까? 예전에 썬더치킨을 자주갔었는데

그 느낌이랑 비슷하지만 개인적으로

좀 더 나은 느낌이라고 생각되요.

가성비 좋고 맛도 괜찮은 치킨이요!

그리고 늘~ 감자튀김이벤트를 하시는 것

같은데 그것도 나름 맛도 있구요.

그럼, 제 리뷰가 도움이 되길 바라며

다음에도 맛있는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좋은 저녁 보내시길요^^

콜라콜라

아 맞다! 콜라!

모르고 사진안찍을뻔했네요 ㅋㅋ

500ml따로 옵니다.

단골이 되어달라네요 후훗~!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