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성통닭, '전국3대치킨'의 맛은??
본문 바로가기
음식, 그리고 일상

오성통닭, '전국3대치킨'의 맛은??

by 구름위를 2020. 7. 20.

오성통닭, '전국3대치킨'의 맛은??

안녕하세요? 구름위를입니다.😉

비도오고, 입맛도 별로 없을 땐!! 치킨이죠 ㅋㅋ

그래서 배민을 살펴보다가...

전국3대치킨이라 홍보하는 오성통닭을 보게되었죠.

사실, 조금 웃기긴했어요. 전국3대치킨은 누가정했을까?는

생각이 들어서요. 그리고 한편으로는 맛에 정~ 말 자신이

있는 것인가? 아니면,, 역사와 전통이 있는 치킨인가?

이런 여러가지 생각이 들더라구요!

어쨌든 뭐~! 상호명이 이쯤되면 자신있다는 뜻이겠지요?

음식은 맛으로 말하면 됩니다.

그럼 전국3대치킨 오성치킨 맛보러 갈까요?

패키지패키지

짜잔~ 주문 도착했습니다.

저는 크러스터치킨 반 + 달콤양념 반 주문했구요.

가격은 16,000원이였어요.

아래에 사진첨부하겠지만, 다양한 소스를 맛보고 싶어서

소스3개 추가선택(양념, 간장, 화이트)했구요.

소스 추가 가격은 1,000원입니다.

일단 뭐! 느낌은 나쁘지 않네요.

기본적으로 제공해주는 양념치킨소스도 좋구요.

개봉하기 전 모습이지만 뭔가 맛있을 듯한!!

느낌이 팍오는 !!

아~ 그리고 저기 봉지에 담긴 감자튀김은

리뷰이벤트로 받은 것이니 신경쓰지 않으셔도

되겠습니다~. 리뷰이벤트는 지점마다 

다를 수 있으니까요!

기본소스+추가소스기본소스+추가소스

추가한 소스가 기대가 됩니다. 전 찍먹을 좋아해서 ㅋㅋ

바싹한~ 후라이드에 양념 듬뿍은 진리죠..

물론 후라이드 자체가 맛있다면야~

더할나위있겠습니까.

우선 소스가 많으니 든든합니다.

지원사격이 많은 느낌이군요~!!

반반치킨반반치킨

비쥬얼은~ 이렇군요.

보이시겠지만, 튀김옷은 얇은편이네요.

조각들이 꽤 큰편이고 양은 적지도 

그렇다고 많지도 않은 느낌이에요.

그럼 먹어봅시다~

후라이드치킨후라이드치킨

궁금했던 화이트소스에 듬뿍찍어서~ 한입!

화이트소스가 참 맛있었어요. 약간 갈릭소스랑

비슷한데, 달달한 것이 좋더라구요~

간장이랑, 양념은 흔히 상상할 수 있는 그런 맛을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우선 바싹합니다. 그리고 매워요!

근데, 제 입맛기준 짜더라구요. 전 짠 후라이드를

개인적으로 싫어해서 그부분이 많이 아쉬웠네요.

양념치킨양념치킨

양념치킨이 비쥬얼이 참 좋더라구요.

뭐가 많이 뿌려져있는데요.

참깨, 검은깨, 파슬리?, 견과류 같네요.

나름 신경을 좀 쓰신 것 같은데 맛은 어떨까요??

전 후라이드보단 좋았습니다.

적당히 달았고 적당히 매웠습니다.

근데 소스가 금방 물릴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깔끔한것이 좋더라구요.

누구나 맛나다고 느낄 맛이었습니다.


총평하자면!!

전국3대라는 타이틀은 의구심이 갑니다만,

16,000원의 적당한 가격에 그에 맞는 맛은

퀄리티는 있지 않나는 생각입니다.

무난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정도라는

생각이 되네요^^

아~ 그리고 리뷰이벤트로 주시는 감자튀김은...

엄청 ~ 양도 많고 맛있었습니다.다.!

혹시 주문하시게 되시면 리뷰이벤트란을 

잘 살펴보시길요.

그럼! 다음에 더 맜있는 리뷰로 만나뵐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