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굿~,스피아노 책상, 집게스탠드 솔직 리뷰
본문 바로가기
취미, 그리고 일상

가성비 굿~,스피아노 책상, 집게스탠드 솔직 리뷰

by 구름위를 2020. 11. 12.

가성비 굿~,스피아노 책상, 집게스탠드 솔직 리뷰 

안녕하세요. 구름위를 입니다.👌

오랜만에 제품리뷰를 하는 것 같네요.

오늘 할 리뷰는 집게스탠드인데요.

가격도 괜찮고 나름 예쁜 것 같아서 이렇게

리뷰합니다. 그럼 보러가시죠~!

택배상자는 늘 반갑습니다!

구매는 쿠팡에서 했구요.

가격은 19,940원이고 전구도 따로 1,900원에

구매했습니다.

설명서가 같이 첨부되어있습니다.

조립방법은 상당히 쉬우니, 걱정하지 않으셔도되요.

집게스탠드는 처음인데, 설렙니다.

튼튼하게 포장되어왔네요!

이렇게 생겼구요.

집게처럼 이렇게 책상에 고정할 수 있네요.

그래서 집게스탠드인가봅니다.

집게스탠드의 가장 큰 장점이 아무래도 공간을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되겠습니다.

기대가됩니다.

전구도 같이샀습니다.

스피아노 집게스탠드는,

E26 사이즈 60W이하 전구면

아무거나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조금 따뜻한 색감의 WARM 전구색을

샀구요. 10W전구를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좋은데, 에너지 소비효율등급이 조금

아쉽네요.

요기에 돌려서 끼우면 됩니다.

참~ 쉽죠.

근데 동그라미가 정중앙에 있지 않은 느낌이네요.

(불량인가?)

잘끼워줬구요.

관절들은 조절이 가능합니다.

헤드도 가로, 세로로 조절이 가능하구요.

편하네요.

이렇게 먼저 책상에 집게로 고정해두고요.

스탠드를 끼우기만 하면 끝!

짜잔~!

어떤가요?

색감도 맘에 들고 집게스탠드덕에

분위기도 더 사는 것 같네요.

아! 사진에서 보이지는 않지만 스위치가 따로

있습니다. 참고하시면 되겠구요. 아쉽게도

라이트의 조절은 안됩니다.

이쁘네용!!

오늘은 스피아노에서 나온 집게스탠드에 대해서

알아보았구요. 컴퓨터 책상이나 공부용 책상에도

예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도움이 되시길~!

[취미, 그리고 일상] - '님 키보드 머쓰세요?',레오폴드 FC980M PD 후기!

 

'님 키보드 머쓰세요?',레오폴드 FC980M PD 후기!

'님 키보드 머쓰세요?',레오폴드 FC980M PD 후기! 안녕하세요 구름위를이에요.👍 이사를 하고 책상, 컴퓨터, 마우스까지 구매하고 키보드를 알아보다가 게임을 좋아하고 컴퓨터 앞에 앉아있는 일

regular3333.tistory.com

[취미, 그리고 일상] - 루니트 장식장 가성비 좋네요~!(feat.원피스 피규어)

 

루니트 장식장 가성비 좋네요~!(feat.원피스 피규어)

루니트 장식장 가성비 좋네요~!(feat.원피스 피규어) 안녕하세요? 구름위를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피규어 장식장 중에서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루니트 장식장 리뷰에요. 사실, 원피스 미니어택

regular3333.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