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서체(싸만코체,메로나체,빙그레체)무료다운 받는 법
본문 바로가기
궁금한 T스토리

빙그레 서체(싸만코체,메로나체,빙그레체)무료다운 받는 법

by 구름위를 2020. 10. 9.

빙그레 서체(싸만코체,메로나체,빙그레체)무료다운 받는 법

안녕하세요? 구름위를입니다.👍

오늘의 리뷰는 무료 폰드에 관한내용입니다.

한글날을 맞아 다양한 회사 및 기관에서

무료폰드를 제공하고있는데요.

우리에게 익숙한 빙그레 또한, 무료로

폰드를 제공하고 있기에 이렇게

가져와 봤습니다. 이번 한글날에

무료로 출시된 폰드는 싸만코체네요!

해당홈페이지 링크는 아래 하단에 걸어두겠습니다.

붕어싸만코!!

어릴때부터 지금까지 좋아하고 있는데

어떤 폰트로 탄생하였을지, 그리고

빙그레 서체 홈페이지에는 어떤 폰드들이

제공되고 있는지 살펴봅시다.

대표적으로 빙그레체가 있네요.

빙그레체는 '건강, 행복, 미소'의

컨셉이 담긴 서체로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로고에서 착안하여 디자인 되었다고 합니다.

아~ 바나나우유 먹고싶다!

또다른 빙그레체로는

무려 1974년부터 우리와 함께 해온

국민아이스크림 투게더를

서체화 한 것이라고 합니다.

나이가 엄청나네요 투게더!

다음은 빙그레 따옴체에요.

자연 그대로의 맛을 담은 음료

따옴이 따옴체로 개발되었구요.

산뜻하고 경쾌한이미지라고 합니다.

메로나체도 있네요!

또 제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군요.

멜론의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그대로 담은

메로나체 또한 폰트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한글날에 나온 바로!!

빙그레 싸만코체에요~😆

너무 맛있는 아이스크림이죠.

달콤한 웃음을 머금은

붕어싸만코를 그대로 담아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통통 튀는 매력을 지닌 싸만코체!

귀엽네요~

빙그레 서체 홈페이지를 가시면

이렇게 폰드를 직접 보실 수 있고

직접 써보실수도 있는데요.

귀여운 폰드들이 많네요.

이번에 출시된 싸만코체도 정말 귀엽습니다.

바로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이렇게 맨 하단에 통합설치 프로그램도 있구요.

참고하시면 될꺼같네요.

홈페이지에 예쁜이미지가 있어 가져왔어요.

우리 모두 붕싸타임!!ㅋㅋ

그럼 예쁘고 재미난 폰드 다운받으셔서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글 내 모든 이미지의 출처는

빙그레 홈페이지입니다.

빙그레 서체 : http://www.bingfon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