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맛집! 동성로 '걸리버막창' 잘 먹었습니다.
본문 바로가기
음식, 그리고 일상

대구 맛집! 동성로 '걸리버막창' 잘 먹었습니다.

by 구름위를 2020. 8. 11.

대구 맛집! 동성로 '걸리버막창' 잘 먹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구름위를입니다.😁
오늘 리뷰할 음식은! 대구를 가면 늘~ 
먹고 오는 막창이에요. 대구하면 생각나는
음식이 곱창, 막창인데 얼마전 동성로에 있는
'걸리버막창'에 다녀왔고 맛나게 먹었습니다.
사실, 늘 대구에서 막창을 먹었던 터라
이번엔 다른 음식을 먹자!!했는데! 이상하게~
대구를 가면 결국 막창을 먹게 되네요.ㅋㅋ
이 무슨 일이가..?
어쨌든 걸리버막창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외관모습외관모습
외관 모습입니다!
손님들이 꽤 많네요.
밖에서 이렇게 다볼 수 있는 구조의 
가게구요. 밖에서 테이블이 남았는지,
분위기는 어떤지 한눈에 다 볼 수
있어서 그 점이 참 맘에 들었습니다.
메뉴판메뉴판

메뉴판이에요.

막창 뿐 아니라, 삼겹살, 생목살, 가브리살

팔구요. 140g에 10,000이니 비싸진 않습니다.

역시 아래 지방이 확실히 물가가 싼 것 같아요.

너무 좋네요~👍

저희는 막창 2인분, 생삼겹 1인분 주문했구요.

소주, 맥주도^^..🤞

막창2인분, 삼겹1인분막창2인분, 삼겹1인분

짜잔! 나왔습니다!

막창2인분, 삼겹1인분이구요. 적당히

초벌이 되어서 나옵니다. 불판에서

살짝~만 더 구워서 드시면 될 것 같네요.

기본 셋팅기본 셋팅

테이블 셋팅은 이런 모습입니다.

첨에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못찍었네요.ㅜ

각종 쌈에 콩나물 국, 파무침나오구요.

특이하게 쫀디기(?)를 주시네요.

이런 감성 좋습니다.😆

또 소스는 개인당 하나씩 나오는데 엄청

많이주시더라구요. ㅋㅋ 약간 묽은 느낌의

쌈장 소스인데 여기에 쪽파랑 땡초

적당히 넣어서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쏘맥~쏘맥~

술빠지면 섭섭하죠~.

조합은 카스와 진로로 갔습니다.ㅋㅋ

맛있게 굽기맛있게 굽기

불판에 노릇노릇 구워봅시다~

마늘도 같이 구워주시구요.

초벌되어서 나왔기 때문에

빠른속도로 익어갑니다.😍

소스소스

적당히 익었으면, 파와 땡초를 적당히(?)

소스에 넣어서 찍어먹을 준비를 합시다.

막창과 소스막창과 소스

캬~.

소스에 잘 익은 곱창을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배가 고파 더 맛있는것도

있지만 만족스런 맛이었습니다. 특히, 기름진

막창을 파와 땡초가 잘 잡아주는 느낌이라

뒷맛도 깔끔한게 얼마든지! 더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에요.ㅋㅋ

된장찌개된장찌개

물론, 마무리는 된장찌개로^^

버섯된장찌개인데 마찬가지로

2,000원 대비 괜찮은 퀄리티를

보여주네요.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느낌입니다.


동성로 맛집. '걸리버막창'어떻게 보셨나요?

대구에는 참 막창집이 많고 그래서인지

어느정도 맛은 상향평준화되어있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그 중에서도 더 뛰어난 맛집이 있겠지만

걸리버막창 또한, 괜찮은 가격에 훌륭한

맛을 내주는 것 같아서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대구에 들리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시길!

그럼 맛있는 저녁드시고 다음에 다른

리뷰로 찾아뵙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