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맛집! 목척교 포장마차 인정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음식, 그리고 일상

대전 맛집! 목척교 포장마차 인정합니다~!

by 구름위를 2020. 8. 2.

대전 맛집! 목척교 포장마차 인정합니다~!

안녕하세요 구름위를입니다😁

요즘 참 포장마차가 없죠?

저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술집도

괜찮지만 정감가고 사람 냄새나는

그리고 가볍게 찾을 수 있는 분위기의

술집을 참 좋아해요.

그리고 그 조건을 다 부합하는게

포장마차라고 생각하는데 요즘 찾기가

어려워서 늘 아쉬웠었는데

대전에서 맘에 쏙 드는 야외 포장마차를

발견해서 이렇게 리뷰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같이보러가실까요?

외부 모습외부 모습

위치는 목척교 근처에 오셔서

조금만 두리번거리시면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평소에는 몇 개의 포장마차가 있는지

잘모르겠는데, 저희가 갔을때는 두군데만 

있더군요. 저희는 충북집으로 향했습니다.

메뉴판메뉴판

메뉴판이에요!

크~ 전형적인 포장마차메뉴네요.

참 반갑습니다~ 맘에드네요ㅋㅋ

저희는 배가 고프진 않아서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고갈비구이먹기로 했습니다.

가격도 참 괜찮고 술도 저렴하고~

좋네요^^

윗지방으로 이사와서 거의 1년만에 

술안주로 고갈비를 먹는 것 같은데!

기대가 큽니다!

대전천대전천

분위기 좋네요.

포장마차는 분위기가요 다하는듯요ㅋㅋ

진짜 너무 맘에듭니다.

좋은 사람들과 이런 분위기에서

술한잔하면 즐겁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음식, 그리고 일상] - 대전 맛집 맞네요!! '개천 식당' 리뷰!

가게 내부가게 내부

아주머니께서 열심히 음식을 준비중이시네요^^

이모님~ 맛있게 해주세요~!

기본찬기본찬

메인 안주가 나오기전에 기본찬이에요.

몹시 맛있는 미역국은 아니지만, 나쁘지

않은 맛에 갈증을 달랠 오이까지~

나쁘지 않습니다.

술은 대전은 린을 마시던데, 전 참이슬이

더 나은것 같아서 참이슬로^^

[음식, 그리고 일상] - 맛집 인정! 대전 오씨 칼국수 리뷰!

고갈비 등장!고갈비 등장!

오~ 고갈비나왔습니다~!

12,000치곤 괜찮아보이네요ㅋㅋ

다만, 제가 기대했던 고갈비는 

자주먹던 간장베이스의 고갈비였는데

여긴 붉은 양념을 주시더라구요.

그래도 맛은 좋았습니다^^

살도 제법 두툼하고 양념의 간도

적당했구요.

사실, 야외 포장마차의 묘미는 

음식의 맛보다는 분위기에 취해감이

더 크다고 생각하기에 음식이야

적당히 괜찮다면 늘 오케이입니다.

목척교 포장마차 어떻게보셨나요?

전 포장마차를 참 좋아하기에 

너무 좋았네요. 좋은 인연들과

술 한잔 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기에는 최적의 장소가 아닌가싶어요.

그럼 사랑하는 사람들과 다들 다뜻한

저녁 보내시길 바라며 다음에 또 다른

리뷰로 만나뵐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