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 괜찮네요! 세타필 로션, 클렌저 리뷰!
본문 바로가기
취미, 그리고 일상

참 괜찮네요! 세타필 로션, 클렌저 리뷰!

by 구름위를 2020. 7. 22.

참 괜찮네요! 세타필 로션, 클렌저 리뷰!

안녕하세요 ~ 구름위를입니다.😆

날씨가 많이 덥고, 요즘엔 비도 자주내려서 습하기도 하고..

땀이 많은 저에게 역시 여름은 어울리지 않은 것 같네요.

저는 여름이 겨울보다 피부관리하기 더 힘든 것 같아요.

땀 때문에 뭔가 바르기도 부담스럽고 안바르자니 피부가

상하는 것 같고.. 

게다가 요즘은 마스크를 매일 착용하니까 트러블도 

더 많이 생기는 것 같아서 피부에 신경이 많이 쓰이더라구요.

그래서 최대한 피부에 덜 자극적인 클렌저와 로션을

사용해야겠다고 생각해서 구입한 제품이

세타필 로션, 클렌저에요.

구매한지 2주는 넘은 것 같구요. 2주 이상 사용하면서

참 괜찮다고 느껴서 리뷰작성하기로 했습니다.

그럼 같이 리뷰보러가시죠~

제품 정면 모습제품 정면 모습

클렌저부터 살펴보시면,

정확한 제품명은 세타필 젠틀 포밍클렌저구요.

용량은 236ml, 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7700원 정도네요.

제품의 특징을 간략하게 나열자하면,

PH 5.6의 약산성으로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가능하며,

거품타입이라는 점,

향은 무향에 가까운듯 하지만 호불호가 갈릴 향이나고,

세안 후 당기지 않고 부드럽거나 미끄러운느낌에 가까운 점.

저는 개인적으로 위 특징 중 거슬리는 점은 없었어요.

처음에는 너무 미끄러운 듯해서 덜씻겼나?는

느낌이 있었는데 오히려 수분감이 있는 느낌이라

써보니 더 좋았거든요.


로션을 살펴보시면,

제품명은 세타필 모이스쳐라이징 로션이구요.

용량은 237ml기준 인터넷 최저가 7800원 정도네요.

물론, 용량의 경우 종류가 다양한 점 참고하시구요.

제품의 특징 간략하게 나열해보죠.

우선 유해 화학성분을 배제하였다는 점,

아보카도 오일, 비타민 E, 비타민 B5등

천연 보습성분으로 만들어졌다는 점,

모든 피부에 적합하며,

무향에 가까운점.

저는 개인적으로 로션도 참 맘에들었으나, 

한가지 조금 아쉬웠던게 약간 끈적이고

미끌거리는 느낌이었어요.

물론, 오래가진 않았지만 좀 더 흡수가 빨랐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거든요.

제품 뒷면 모습제품 뒷면 모습

제품 뒷면도 한번 참고해보세요.

용량, 성분, 주의사항, 사용기한 등 참고할 점들이 있네요!


사실, 세타필 굉장히 유명하잖아요.

물론 저는 처음 써봤지만 기대이상으로 

괜찮았던 것같아요. 저렴한 가격에 그 이상의

퀄리티는 확실히 있는 것 같습니다.

로션의 경우에는 얼굴 뿐만 아니라 몸에도 부담없이

바를 수 있는 점이 참 좋은 것 같구요.

무엇보다 세타필 제품을 사용하면서 얼굴이 따갑거나

자극된다는 느낌은 전혀 못받은 것 같아서 그 점이

제일 맘에 듭니다.

여름철 클렌저, 로션 고민하고 계신다면 한번쯤 사용해

보시는 것도 괜찮으실 것 같아요.

끝으로 세타필 클렌저, 로션 사용하는 모습 영상 첨부할테니

도움되시길요^^

그럼, 다음에 또 다른 리뷰로 만나뵐게요~👍



댓글